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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항공 목록

  1. Q국내항공

    탑승자가 바뀌어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A

    항공예약의 경우 이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기존 탑승자를 취소하고, 새로운 탑승자의 성함으로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좌석이 없는 경우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Q국내항공

    항공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1. 출발 1시간전 탑승항공사 카운터에서 예약번호와 본인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확인 후 항공권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할인대상자는 증빙서류 지참필수)

     

    2. 항공기 출발 30분전까지 탑승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비행기 탑승 불가합니다.

  3. Q국내항공

    외국인의 경우 탑승시 필요한 증빙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A

    국내선 항공노선 이용시 신분검색을 위하여 국가에서 발급한 사진이 첨부된 여권이 있어야 탑승권 발급 가능합니다.

  4. Q국내항공

    지연 또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는 수수료가 부과되나요?

    A

    천재지변,기상악화 등에 의한 취소나 항공사 사정에 인한 운항취소 및 운항지연으로 인한

    예약취소의 경우 환불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5. Q국내항공

    국내선이용시 성인 비동반 소아 서비스 가능한가요?

    A

    어린이 혼자 탑승하는 경우 항공사로 예약 후 비동반 소아서비스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6. Q국내항공

    임산부일 경우 비행기 탑승에 제한이 있나요?

    A

    임신 32주 미만

    제한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 임신성 고혈압, 당뇨 등 합병증이 있는 임신부는 탑승수속 시 의사진단서 및 건강상태 서약서 제출이 필요합니다.

     

    임신 32주 이상

    32- 36: 탑승수속 시 건강상태 서약서 제출이 필요합니다.

    37주 이상 (다태 임신 시 33주 이상) : 임신부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탑승할 수 없습니다.

    다태 임신의 경우 국제항공운송협회의 임신부 탑승 가이드라인(IATA Medical Guideline)에 의거해 단태 임신과 탑승 기준을 구별하고 있습니다.

  7. Q국내항공

    결제를 했는데 변경하고 싶습니다.

    A

    * 결제수단변경 - 발권하신 항공권은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 일정변경 - 국내선은 전항공사 예약 후 여정변경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예약하셔야합니다.

    취소시 항공사 취소수수료 부과되며, 취소 후 재 예약시 좌석이 부족할 수 있으며, 요금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좌석부족 및 요금변동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