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검색

상품예약 목록

  1. Q상품예약

    예약 조회 및 변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예약 조회는 홈페이지에서 예약확인/결제-> 회원예약확인

    (또는 '여행상품 비회원 예약확인' )을 하시면 확인 가능하며, 변경 및 취소는 반드시 ,상품 담당자와 통화하셔야 합니다.

  2. Q상품예약

    예약을 취소할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A

    ★★★특별약관 취소 수수료 규정★★★

    여행예약 ~30일전 전 취소 시 - 예약금 100% 환불

    여행출발 29~20일전 까지 취소 시 - 여행요금 10% 배상

    여행출발 19~10일전 까지 취소 시 - 여행요금 15% 배상

    여행출발 09~08일전 까지 취소 시 - 여행요금 20% 배상

    여행출발 07~01일전 까지 취소 시 - 여행요금 30% 배상

    여행출발 당일 취소 시 - 여행요금 50% 배상

  3. Q상품예약

    여권이 없는데 예약해도 되나요?

    A

    여권 발급 중이시거나 여권이 현재 없는 경우에도, 예약은 가능합니다.

    다만, 출발일이 가까운 시기에 예약을 하실 경우 출발일 전까지 발급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고,

    그럴 경우 예약이 어려우니 평소 소지하고 계신 여권이 만료일이 지나지 않았는지 잘 숙지해주시길 바랍니다

  4. Q상품예약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며칠 전까지 가능한가요?

    A

    패키지 상품의 경우 항공권 발권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나, 선착순 예약 마감이므로 정확한 예약 마감일을 안내하기가 어렵습니다.

    여행이 결정 되시면 가급적 빠른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패키지 상품의 항공권 발권은 보통 출발 2~3일 전에 이루어집니다.

    출발 원하는 지역, 상품, 항공에 따라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며 , 정확한 내용은 상품 당담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5. Q상품예약

    대기예약은 예약이 가능하다는 얘긴가요?

    A

    예약가능인원을 넘은 경우 예약을 하게 되면 이미 예약하신 분이 취소하기 전까지 , 혹은 현지 항공편, 호텔 등을 추가로 확보하게 될 때까지' 대기예약' 이 됩니다.

    이 경우, 예약된 인원 중에 취소자가 발생될 때까지 '대기' 상태이며, , 확정될지 여부도 확답 드리기 어렵습니다.

    대기예약에서 예약이 확정된 경우 담당자가 개별로 연락 드리며, 또한 담당자를 통하여 예약 확정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6. Q상품예약

    결제 후에도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출발 원하는 지역, 상품, 항공에 따라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며 , 여행상품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상품 담당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7. Q상품예약

    단수여권으로 여행이 가능한가요?

    A

    한번도 이용하지 않으시고 만료일만 출도착일기준 6개월 이상 남아있으면 단수여권으로도 여행이 가능하지만,

    이용을 한번이라도 했으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