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보조금의 추악한 측면 - 정부 사업자 정책자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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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reanna 댓글 0건 조회 29회 작성일 24-08-18 0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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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에서 전자 폐기물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금이 필요하다면 그린 그랜트를 신청하여 이 사회적 목적을 위한 무료 자금을 받아야 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면, 부채와 송장을 정산하기도 전에 미리 자금을 제공할 준비가 된 금융 기관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공급업체가 무료 Wi-Fi 핫스팟이나 교육 리소스와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연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WorkSource는 귀사의 사업을 지원하고 필요하고 필요한 인재를 고용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재정적 장벽을 제거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사업주는 소규모 사업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사업 자금을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보상을 받는 동시에 소규모 사업체에 자금을 조달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일 수 있습니다. YCPA 직원의 장기간의 관여는 이러한 사건의 많은 성공적인 결과에 중요한 요인이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의 관여는 초기 심리 이후 놀라운 일이 아니며, YCPA 직원은 NCP가 의무를 다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토 심리를 계속 진행하고 자녀 부양비 지급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정부 정책자금 | 사업자 정책자금 정부 정책자금, 사업자 정책자금 지원 정책자금 - YCPA 직원은 567건의 경멸 소환장을 발급하여 개인에게 미납된 자녀 부양 명령을 처리하기 위해 법원 심리에 참석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YCPA 기록에 따르면, 7건의 사건은 YCPA 직원이 NCP가 더 이상 미납된 자녀 부양 명령이 없거나, WtW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없거나,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을 것이라고 신속하게 판단했기 때문에 경멸 소환장이 발급되지 않았습니다(예: NCP가 수감되어 있기 때문). 그러나 이러한 사건은 일반적으로 종결되었고(SHARE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평균 6개월 이내에 DCS로 다시 회부되었습니다(표 II.4). 심리에 불출석한 287명 중 20명의 NCP, 즉 10% 미만만이 벤치 워런트를 발부받았습니다(표 II.2). 이는 주로 YCPA가 이러한 NCP 중 많은 수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심리에 불출석한 NCP 중 사건 종결의 또 다른 일반적인 이유는 NCP가 YCPA 관할권에서 벗어났다는 것입니다(NCP 22명, 즉 9%). 이 그룹의 사람들에는 야키마 카운티에서 이사했거나, 주에서 이사했거나, 추방된 NCP가 포함되었습니다.

YCPA 기록에 따르면, 이러한 NCP의 대부분(부모 172명 또는 출석자의 61%)은 취업 서비스를 위해 WtW 제공자에게 의뢰되었습니다. YCPA 직원은 NCP가 WtW 서비스에 의뢰되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보통 거의 2년 동안 이러한 사례에 관여했습니다. 처음에는 심리에 출두한 NCP의 사례가 NCP가 WtW 서비스를 위해 추천된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자녀 부양비가 지급되고 종결될 가능성이 다소 더 높은 것처럼 보였습니다(102건 중 52건, 85건 중 40건, 표 II.3). 평균적으로 DCS가 추천한 날로부터 NCP가 법원 심리에 출두할 때까지 거의 5개월이 걸렸습니다(표 II.4). YCPA 기록에 따르면, YCPA에 추천된 574건 중 449건(또는 78%)이 종결되었고 YCPA 직원이 추가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나 보증이 없다고 판단될 때 DCS로 다시 추천되었습니다(표 II.3). 1998년 7월과 2001년 9월 사이에 DCS는 574건의 NCP를 잠재적인 SHARE 참여자로 확인하고 이들의 사례를 YCPA로 추천했습니다(표 II.1). YCPA 직원은 심리에 출두하지 않은 237건의 NCP 중 128건(54%)을 찾지 못했습니다(표 II.5).

심리에 한 번도 출두하지 않은 NCP의 경우 거의 대부분 자녀 부양비 지급을 재개하지 못한 채 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표 II.3). 따라서 출석했지만 WtW 108개 NCP 중 84개에 회부되지 않은 대부분의 NCP는 스스로 일자리를 찾거나 자녀 부양비 지급을 재개하기로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Nisga'a와 협력하여 재정적으로 실행 가능하고 Nisga'a의 복지(지속 가능한 고용)와 부 창출에 기여하는 사업과 경제 개발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고 가능한 한 다른 리소스와 투자자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조사 결과는 심리에 출석한 대부분의 NCP가 도움 없이는 자녀 부양 의무를 이행하기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고용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이었음을 시사합니다. NCP가 심리에 출석했을 때에도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자녀 부양비가 재확립되지 않고 사건이 종결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체포 영장이 발부된 경우는 거의 없었지만 프로그램 관리자는 NCP의 협조를 확보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수감 위협이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 체포 영장이 발부된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벤치 워런트가 발부되었습니다. 또한 심리에 출석한 29명의 NCP에 대한 벤치 워런트도 발부되었습니다. 29명 중 14명은 WtW 서비스에 의뢰되었고 15명은 의뢰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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